😀
마인리스트 도움말
  • 마인리스트 소개
  • 고객센터 문의
  • 도움말 기여
  • 시작하기
    • 로그인 방법
    • 마인크래프트 서버 접속
      • 자바 에디션에서 서버 접속
  • 자주 묻는 질문
    • 마인리스트는 마인크래프트 서버인가요?
    • CAPTCHA 오류
  • 서버
    • 서버 추가
      • SRV 레코드 사용
    • 서버 관리
      • 내 서버 확인
      • 서버 비활성화 해제
      • 서버 배너 등록
    • 서버 모니터링
    • 서버 접속 문제
      • 마인크래프트 접속 오류
      • 마인리스트 내 마인크래프트 서버 접속 오류
    • 서버 순위
      • 순위 높이기
    • 등록 불가능 서버
      • 규정 위반 서버
      • 랜 서버
      • 하마치 서버
    • 서버 삭제
  • 추천
    • 서버 추천
    • 무효 추천
      • 무효 추천으로 처리되는 사례
      • 가족 계정
    • 추천 보상 미수령
  • Votifier
    • Votifier가 무엇인가요?
    • 설정 방법
    • 자주 묻는 질문
      • Bungeecord 사용
      • Votifier 접속 실패
  • 기술 지원
  • 프리미엄 서버
    • 프리미엄 서버 안내
    • 캠페인
      • 진행 주기
      • 가격
    • 구매 방법
      • 로그인
      • 본인 인증
      • 캠페인 구매
    • 결제 관련 FAQ
  • 서버 운영 팁
    • 용어집
      • 아이피
      • 업타임
    • 기술 자습서
      • 윈도우 방화벽 설정
      • 공유기 포트포워딩
Powered by GitBook
On this page
  • 문의 방법
  • 이메일 문의 양식

Was this helpful?

Edit on GitHub

고객센터 문의

도움말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지 못한 경우 마인리스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 답변에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, 도움말을 참고하시면 좀 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마인리스트 서버의 문제가 아닌 서버 설정, Votifier, 포드포워드 등 기술 지원과 관련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.

문의 방법

  • 로그인 상태인 경우 마인리스트 하단의 고객센터 -> 1:1 문의

  •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인 경우 support@minelist.kr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. 아래 양식을 참고해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 필요한 경우 문제 재현을 위한 스크린샷, 화면 녹화 등을 함께 보내주세요.

이메일 문의 양식

  • 문제 내용:

  • (오류인 경우 아래도 작성해 주세요)

  • 문제 발생 페이지:

  • 문제 재현 방법:

  • 예상 및 실제 결과:

Previous마인리스트 소개Next도움말 기여

Last updated 2 years ago

Was this helpful?